Vittoria Randonneur

2011. 6. 28. 22:55


오늘 3.57에서 리어 타이어 교체.
장마라 자주는 못 탔지만, 그래도 잠깐씩 스키딩 할 때마다 너무 불안했는데,
이제 맘껏 스키딩 해도 될꺼 같아 좋습니다.

근데 또 비.
하늘도 울고... 나도 울고.. (ㅠ,.ㅠ)
Posted by 주식왕
:
BLOG main image
No kick, no run. by 주식왕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4)
Fixie! (13)
Life! (1)
Collection! (0)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달력

«   2026/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