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출근 실패.

2011. 7. 4. 07:19
오늘 비가 그쳐서 아침 일찍 자전거를 타고 출근길을 나섰어요.
근데 이게 왠걸...


ㅈㅈ염ㅠ.ㅠ...
Posted by 주식왕
:
BLOG main image
No kick, no run. by 주식왕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4)
Fixie! (13)
Life! (1)
Collection! (0)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달력

«   2026/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