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비가 그쳐서 아침 일찍 자전거를 타고 출근길을 나섰어요.
근데 이게 왠걸...


ㅈㅈ염ㅠ.ㅠ...
근데 이게 왠걸...
ㅈㅈ염ㅠ.ㅠ...
'Fix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그녀의 자전거, 픽시로 대변신. (0) | 2011.07.02 |
|---|---|
| Vittoria Randonneur (0) | 2011.06.28 |
| Peishan got the GIOS STILO FLAT! (0) | 2011.06.28 |
| NITTO B264AA Short bullhorn 겟트 + 지금까지의 파츠 교체 이야기. (0) | 2011.06.25 |
| 공략! 신촌 로터리 - 부천 상동. (0) | 2011.06.1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