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 20분에 신촌 로터리부터 부천 상동까지 폭풍 라이딩.

역시 뭐든 혼자 타야...

 목동... 양천구를 지나서...

드디어 부천.
폰카 플래시 성능이 ㅎㄷㄷ...

대략 1시간 20분 정도.
자정 이후의 차량이 많이 없고, 신호도 잘 받아서 빨랐어요.
하지만 서울과 부천의 경계부근에서 산을 통과합니다.
다리에 쥐날뻔 했어요.
오르막을 오르면 또다시 오르막.
오르막 X 터널, 죽음의 3콤보 콜라보레이션. 

다음날, 돌아올 때는 전철타고 왔습니다. 


큰 지도에서 신촌 - 부천 보기

지나온 코스에요.
Posted by 주식왕
:
BLOG main image
No kick, no run. by 주식왕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4)
Fixie! (13)
Life! (1)
Collection! (0)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달력

«   2026/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