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 20분에 신촌 로터리부터 부천 상동까지 폭풍 라이딩.
목동... 양천구를 지나서...

드디어 부천.
폰카 플래시 성능이 ㅎㄷㄷ...
대략 1시간 20분 정도.
자정 이후의 차량이 많이 없고, 신호도 잘 받아서 빨랐어요.
하지만 서울과 부천의 경계부근에서 산을 통과합니다.
다리에 쥐날뻔 했어요.
오르막을 오르면 또다시 오르막.
오르막 X 터널, 죽음의 3콤보 콜라보레이션.
다음날, 돌아올 때는 전철타고 왔습니다.
큰 지도에서 신촌 - 부천 보기
지나온 코스에요.
드디어 부천.
폰카 플래시 성능이 ㅎㄷㄷ...
대략 1시간 20분 정도.
자정 이후의 차량이 많이 없고, 신호도 잘 받아서 빨랐어요.
하지만 서울과 부천의 경계부근에서 산을 통과합니다.
다리에 쥐날뻔 했어요.
오르막을 오르면 또다시 오르막.
오르막 X 터널, 죽음의 3콤보 콜라보레이션.
다음날, 돌아올 때는 전철타고 왔습니다.
큰 지도에서 신촌 - 부천 보기
지나온 코스에요.
'Fix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 Peishan got the GIOS STILO FLAT! (0) | 2011.06.28 |
|---|---|
| NITTO B264AA Short bullhorn 겟트 + 지금까지의 파츠 교체 이야기. (0) | 2011.06.25 |
| 자전거 출퇴근 후기. (2) | 2011.06.17 |
| 픽시로 大공략, 출퇴근길 코스. (1) | 2011.06.13 |
| My own first fixed gear bike! (0) | 2011.06.0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