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d Drift.

2011. 7. 2. 20:48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여자친구 덕분에 일찍 일어났어요.
여자친구가 처음으로 학교까지 자전거를 타고 가기를 도전.
처음 자전거를 산 날 두 번이나 넘어진 이후, 처음 타는 것이기 때문에 같이 갔습니다.

학교까지는 반 끌고가고, 반 타고 왔네요.
아침 일찍이었기 때문에, 비록 신촌이지만 사람이나 차가 없었어요.
덕분에 무사히 도착.

학교와 거리가 먼 나지만, 한적한 캠퍼스 안에서 스키드 드리프트를 연습입니다.



홍대 다운힐이라던지, 내리막에서는 확실히 옆으로 미끄러지는 느낌이지만,
역시 평지에선 속도가 부족한지 잘 되지 않아요.

이것을 목표로 연습, 또 연습.

오늘 보니 SFG 블로그에 트릭 팁 영상들이 대거 업로드됐어요.
보면서 연습하려고 했는데, 내일 또 비. |||Orz
Posted by 주식왕
:
BLOG main image
No kick, no run. by 주식왕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4)
Fixie! (13)
Life! (1)
Collection! (0)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달력

«   2026/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
Today : Yesterday :